default_top_notch
default_setNet1_2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 참가자 모집

기사승인 2021.08.09  16:30:50

공유
default_news_ad1

- 서울여성공예센터 더아리움, 유망한 여성공예(예비)창업가 발굴·지원

서울여성공예센터 더아리움(노원구 동일로 174길 27)은 10월28(목)부터 30일(토)까지 진행하는 2021년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에 참가할 여성공예창업가를 모집한다.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은 우수한 창업소재와 창업계획을 가진 여성공예(예비) 창업가를 발굴하고 지원하는 서울시의 대표적인 공예창업축제다.

「2021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 ‘NEXT CRAFT STAR’」은 공예를 기반으로 우수한 소재와 창업계획을 가지고 있는 서울시 여성공예(예비)창업가, 3년 미만의 서울 소재 여성공예창업기업이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다.

서류 심사를 통해 선발된 총 60팀의 △브랜드와 대표 상품은 본선 현장에 전시되고 △역량 강화 교육 △상담 △교류 프로그램 등에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또한, 현장 심사를 통해 선정된 최종 30인에게는 서울특별시장상이 수여되며 특히, 대상 수상자에게는 2022년 서울여성공예센터 창업실(스튜디오) 입주 혜택이 주어진다. 동상 이상 수상자는 2022년 서울여성공예센터 입주 지원 시 서류심사가 면제된다.

이번 창업대전은 장기화된 코로나로 인해 위축된 여성공예창업가들이 창업대전 과정을 통해 지속적인 공예창업의 계기를 마련할 수 있도록 예비 투자자에게 △사업모델을 공개하는 데모데이 △창업가 교류 △선배창업가 강연 △창업상담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할 예정이다.

참가를 원하는 여성공예가는 서울여성공예센터 홈페이지(www.seoulcraftcenter.kr) 공고사항 확인 후 여성공예사업 신청홈페이지(www.seoulcraft.kr)에서 8월31일(화)까지 온라인 지원서 및 사업계획서를 작성하고 제품 사진을 첨부하여 제출하면 된다.

 

2021 서울여성공예창업대전 포스터

변자형 기자 asadano@gmail.com

<저작권자 © 한국여성연합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default_news_ad4
default_side_ad1

인기기사

default_side_ad2

포토

1 2 3
set_P1
default_side_ad3

섹션별 인기기사 및 최근기사

default_setNet2
default_bottom
#top
default_bottom_notch